지역마다 다른 분위기를 맛볼 수 있는 '도쿄'는 최첨단이 모이는 장소여서 볼거리가 가득하죠.
세련된 카페에서 유행하는 디저트를 즐기거나 신사 불각을 돌거나 공원에서 자연의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.
매력이 가득하기 때문에 막상 도쿄에서 관광하려고 생각하면 어디로 가면 좋을지 망설여지는 사람도 적지 않죠.
시타마치 운치를 즐길 수 있는[아사쿠사]
아사쿠사 하면 일본의 변두리.옛 도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지역으로 전 세계에서 관광객이 몰리는 인기 명소입니다.「아사쿠사지」를 비롯한 역사 있는 신사 불각부터, 최첨단의 기술을 구사한 「도쿄 스카이 트리®」까지, 신구의 도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도 매력의 하나.
도쿄 도내에서 가장 오래된 절이라 관광객도 많아 매우 북적이는 곳이에요.'가미나리몬'에 있는 대제등은, 무려 높이 약 3.9m! 아사쿠사의 심볼과 함께 사진을 찍어, 관광의 시작을 알려보죠.
세계 최고 높이 타워"도쿄 스카이 트리®"에서 경치를 바라본다
아사쿠사의 새로운 상징이라고 하면 「도쿄 스카이 트리®」.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로부터의 조망을 공중 산책 기분으로 즐깁시다♩눈밑에 펼쳐진 것은, 어디까지나 펼쳐지는 도쿄의 거리 풍경.날씨가 좋은 날에는 후지산까지도 바랄 수 있습니다.낮에는 물론 보석함을 뒤집은 듯한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 이어지는 대파노라마 야경도 추천합니다.
"우에노 동물원"로 팬더를 비롯한 동물들에게 치유된다
"우에노 동물원" 하면 팬더!빈둥빈둥 놀거나 대나무를 먹거나, 그 귀여운 모습은 쭉 보고 있고 싶어지죠.팬더 외에도 기린과 코끼리, 또 오가피나 하시비로 코우까지 약 350종류의 개성적인 동물들이 집결했다.넓은 부지 내, 한가로이를 산책하면서 동물들에게 치유될까요.
볼거리 가득한 "국립 과학 박물관"
"국립 과학 박물관"은 우에노 역에서 도보로 약 5분.우에노 동물원과 같은 우에노 공원 내에 있습니다.일본의 역사와 과학 기술 발전 등을 소개한 상설 전시는 물론 한시적 특별전도 있어 몇번 가도 즐길 수 있는 볼거리 가득한 곳입니다.쇼와 6(1931년 완공이라는 이국적인 건물도, 타임 슬립 한 것 같은 기분이 될 거에요
고전적인 가게 안이 예쁜 과자 가게"과자점 시노노메"
「과자 가게 시노메」는, 디저트가 인기인 구운 과자점.스콘과 파운드 케이크, 크루아상 등 병설된 공방에서 만든 과자들이 매장 카운터에 진열되어 있습니다.다 맛있어 보여서 끝부터 다 주세요! 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.엔틱한 가구와 잡화가 놓인 클래식한 가게 내부도 너무 귀여워요♩
일찍 일어나고 싶은 빵 전문점"펠리컨 카페"
아사쿠사·타하라쵸에 있는 「빵 펠리칸」가 직접 운영하는 카페로서 가게명은 「펠리칸 카페」이다. 빵 전문점이 다루는 카페이며, 토스트는 숯불에 차분히 구워내는 등, 그 고집이 매력입니다.아침부터 오픈해서 일찍 일어나서 아침 식사로도 딱!열심히 일찍 일어나서 집합하고, 그 맛을 마음껏 즐깁시다.
가게가 가득한 "나카 긴자"에서 먹으러 돌아다니기 ♩
가게가 가득 찬 변두리의 상가 「다니나카 긴자」는 먹으러 다닐 수 있는 보물섬이다.「타니나카 멘치」 「겐키 멘치 카츠」라고 하는 푸드 계열부터,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참을 수 없는 「야나카 시포야」의 구운 도넛이나, 타니나카 명물인 「후쿠냥야키」등의 스윗츠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! 유명한 계단 '저녁이 질 무렵'에서 노을을 보면서 펑펑 내리는 것도, 분위기가 있어서 좋네요♩
진달래의 명소 "네즈 신사"
네즈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'네즈신사'. 진달래 명소로도 유명하지만, '바라카케 가야나무'나 '오메이나리', '코마고메이나리' 등의 인기 명소로도 유명합니다.교토의 후시미이나리 같은 붉은 도리이가 즐비한 센혼도리이도 있어 그 신비로운 분위기는 지친 마음을 시원하게 치유해 줄 것이다.
12. 언덕의 거리 「카구라자카」에서 느긋하게 헤매어 보자.
가가라자카 거리를 중심으로 펼쳐진 가가라자카는 언덕길.가가라자카의 상징적인 '비사몬텐젠쿠니사'를 비롯해 신초샤 서고를 리노베이션한 '아코메야 토쿄 인라카구' 등 인기 명소는 물론 조금만 옆으로 들어가면 돌다미 오솔길이 이어져 있고 은신처적인 가게가 있는 등 독특한 공기감도 매력입니다.운치있는 골목을 목적없이 여유롭게 걸으며 촬영 여행하는 것도 추천한다.
인연을 맺는 신 '도쿄 다이 신궁'에서 좋은 인연을 빌어보자♡
이다바시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는 '도쿄 다이신궁'. 인연을 맺은 신을 모시는 신사로 매우 인기가 많은 장소 입니다. 늠름한 공기 속, 제대로 좋은 인연을 기원하면, 인연을 맺은 부적을 선물로~ '행복이 찾아온다'는 꽃말의 은방울꽃을 본뜬 '연결 스즈란수' 등 다양하게 갖춰진 부적을 친구들끼리, 서로 진지하게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! 물론 제비뽑는것도 잊지말고!
[여행] - 도쿄 여행 : 분위기 좋은 음식점 - 源 MOTO(겐 모토)
[정신건강과 자기관리] - MBTI 성격 유형에 대한 초보자 안내 : 야 너두?
[문답양식] - 여자들만을 위한 100문 100답 양식
'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압구정 놀거리 : 강남 압구정 로데오 볼거리 (0) | 2023.02.28 |
---|---|
도쿄 여행 : 분위기 좋은 음식점 - 源 MOTO(겐 모토) (1) | 2023.02.04 |
혈액형 월별 성격 (0) | 2009.02.19 |
혈액형별 성격 테스트 (0) | 2009.02.19 |
댓글